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난해 로또 판매 사상 최대 동부인베스트 가계와 기업 은행에서만 208조원 빌려써

by 고고씽베베 2021. 1. 14.

본격적으로 재테크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사실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가 많이 부족한 상태이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원금을 잃었다던지 손해를 본 사례가 들려오는데요. 재테크 같은 경우 정보력이 많이 중요합니다. 동부인베스트에서는 양질의 정보와 고객간에도 정보공유를 할 수 있는 커뮤니티와 모의투자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혼자 재테크를 시작하기에는 단순히 저축하는 것 이상의 투자로 수익을 얻기란 어렵습니다. 동부인베스트에서는 저렴한 증거금으로 친절한 상담, 비대면 간편 계좌대여로 선물옵션 거래를 쉽게 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작년 한해는 거의 없다시피 했는데요

올해 연말에는 보신각 타종도 하지 않아서 사람들이 우스갯소리로 2019.5년이었고 2020년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하기도 했었죠...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경제가 안돌아가니 취업도 잘 안되고 소비도 줄고 말도 아니었는데 아직도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불경기에 기대를 걸어볼 만한 것은 역시 복권이겠죠

 

지난해 로또 복권이 하루 평균 130억원씩 팔린 것으로 잠정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로또 판매 이래 사상 최대치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복권은 경기가 안좋을 때 잘 팔리죠 코로나19 여파로 경제가 휘청이자 로또 판매가 급증한 것입니다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지난해 로또 일평균 판매량은 1297만8093건이라고 합니다 로또 판매를 시작한 2002년 이후 역대 최고치라고 하네요.

가장 많이 팔린 기간은 크리스마스 연휴가 긴 12월 20~ 26일이었다고 하네요.

또한 가계, 기업이 지난해 은행에서 208조원에 이르는 돈을 빌린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부채 잔액이 사상 최대인 것은 물론 연간 차입금 증가폭 기준으로도 사상 최대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가계는 투자를 늘리고 집/전세금 마련을 위해 돈을 빌렸고 기업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악화로 빚을 대거 늘린 것으로 분석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