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익 좋은 S&P500 대여업체에서 증거금 아끼기

by 고고씽베베 2021. 3. 8.

여러분들은 어떤 재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주식보다는 파생상품인 선물거래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국내선물, 선물옵션도 꾸준히 하시지만 요즘에는 해외선물이 인기입니다. 국내시장보다는 해외 시장에 상장된 종목들이 인기가 있더라구요 나스닥, 골드, 크루드오일을 비롯해 누구나 알법한 종목들과 달러, 유로, 엔화 같은 해외 통화들도 있답니다. 세계적으로 거래되는 곳이라서 거래량도 많고 상장폐지될 위험도 없어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어갈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해외선물 대여 알아보시는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증거금이 가장 큰 이유겠죠? 증권사에서 요구하는 증거금이 워낙 커서 대여업체를 많이 찾으시는것 같아요 이제 막 처음 선물거래를 해보시려고 하는분들에게 그만한 증거금은 아무래도 부담이 되실겁니다. 동부인베스트에서도 해외선물 하시는데 유익한 정보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 처음하실 때는 이것저것 모르는 것들이 많으실텐데요 모의투자 몇번씩 해보시면 금방 적응되실거에요 처음하신다면 꼭 모의투자부터 해보시고 실제 투자 진행하시길 바래요dbinvestcorp.com

 

 

 

LH투기 사태가 알려진 후 출범한 정부합동조사단이 3기 신도시 전반에 대한 투기조사를 본격화했습니다

조사대상과 범위가 사상 최대라고 하네요. 국토교통부와 LH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1차 조사 결과는 오는 목요일 혹은 금요일께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네요

정부합동조사단에 따르면 신도시 입지 발표 5년 전 부터 현재까지 조사대상 기관과 부서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는 직원과 그 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토지거래 내역을 살필 계획이라고 합니다.

 

본인과 배우자, 자녀, 결혼한 자녀의 경우 증손까지 포함되며 해당 직원의 부모와 조부모, 외조부모 까지 포함됩니다 때문에 직원 1명 조사 때 적어도 5명 정도는 조사 대상으로 봐야한다네요dbinvestcorp.kr

1차 조사대상을 국토부 본부와 지방청 공무원 4000명, LH 소속 직원 약 1만 명 등 1만 4000명을 꼽은 만큼 직원 가족과 직계 존속을 평균 5명으로 잡을 경우 7만명으로 늘어난다네요

또, 필요에 따라 공직자의 형제나 4촌, 지인 등으로도 조사대상을 확대할 수도 있다는 입장이라 이 경우 전체 조사 대상은 최대 10만명을 넘어설 가능성도 있다네요

현재 투기한 직원들이 땅에 묘목등을 심어놓는 등 투기정황이 드러나고 있어 공분을 사고 있는데

투기 의혹이 일반의 예상보다 많을 경우 공직자의 부패 구조가 뿌리 깊다는 점에서 논란이 더 커질 것이고

예상보다 적다해도 조사를 제대로 안했다는 의혹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라네요dbinvestcorp.ne

 

 

tv.naver.com/v/18856823

 

‘LH 투기’ 의혹 1차 조사 결과 이번 주 발표

KBS뉴스 | [앵커] 정부의 부동산 투기 1차 합동 조사 결과가 이번 주에 발표됩니다. 여기서 공개되는 적발 인원에 따라 향후 조사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이지은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