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2030 투자시대 동부인베스트 끝없이 치솟는 집값에 영끌, 패닉 바잉

by 고고씽베베 2020. 9. 7.

선물거래는 국내도 있고 해외선물도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해외선물은 글로벌하게 거래되는 시장이어서 거래량이 엄청 많고 변동성도 커서 단기간에 수익을 바로바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식과 다르게 주가가 오르길 기다리지 않아도 변동성만 있다면 수익을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증거금이라는 진입장벽이 있어 선물거래를 접하기 어렵죠 증거금이 저렴한 대여업체를 많이 찾으시다가 먹튀업체들에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거래 대여업체는 증권사보다 수수료가 높습니다. 때문에 너무 싼 수수료를 요구한다면 먹튀업체인지 의심하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글을 쓰고 있는 현재 10호 태풍 하이선은 

속초 앞바다를 지나고 있다고 하네요

규모가 엄청난 만큼 엄청난 비와 바람을 몰고왔던 하이선인데요

큰 피해 없었으면 하네요

요즘 패닉 바잉이라는 단어를 많이 보실텐데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집값 상승에 불안과 공포를 느껴서 주택 매수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현상을 말합니다

bye가 아니고 buy인 것이죠

올 상반기 부동산 거래량 중 60%가 30대들의 거래로 드러났다고 하네요

다시는 주택을 구입하지 못할 것이라는 불안감 때문에 이런 사태가 발생한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봤는데요 정부가 연일 부동산 관련 대책을 내놓고 있으나 집값은 계속 상승하고 있죠

 

요즘 2030들은 자본을 빌려 투자해 큰 이득을 보는 레버리지 효과를 맹신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무리 노력해서 노동을 하더라도 레버리지효과로 얻는 수익보다 훨씬 못하기 때문에 의욕도 많이 떨어졌다고 해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아무리 일을 해서 돈을 벌어도 집값이 오르는 것 보다 적게 버니까 아무 의미가 없다는 것이죠

차라리 빚을 내서라도 집을 사놓고 집값이 오르길 기대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다만 집값이 오르더라도 그 집을 내놓았을 때, 그 매물이 팔릴지는 미지수죠.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더욱 말이죠 집값이 올라도 팔리지 않으면 내 빚은 계속 늘어나는 셈이니까요.

올해 1분기 주식거래 활동계좌 중 2030의 비중이 50%에 육박했고 서울 아파트 매입도 30대가 7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요즘 2030들은 일하는 것 만으로는 절대로 따라갈 수 없는 격차가 점점 벌어진다고 생각한다네요

 

아예 잘 살고있던 집을 세로 내놓고 자신은 저렴한 월세방으로 옮겨 불편하게 사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요

아니면 애써 빚을 내서라도 구매한 주택을 셋방으로 내놓고 월세방에서 지내기도 하구요

평범하게, 저축만으로 현재 시대를 살아가다가는 점점 뒤쳐질 뿐이라고 하네요

최소한 물가 상승이라도 따라갈 수 있는 수익을 얻어야 한다고 해요

 

물가상승이 정말 무섭죠... 부동산이 많이 두드러지긴 하지만

평소 사는 물품들도 불과 몇년전 이랑 비교해봐도 알게모르게 계속 비싸지고 있었다는걸 알게 될거에요

 

요즘 빚투 논란이 참 많은데, 이렇게라도 해야 집을 가질 수 있는 현실이 무섭네요

부동산 대책도 많이 나왔었는데 불구하고 다행이라고 느껴지지는 않고

더 불안하기만 하죠... 청년 우대 정책이라고 해도 현실적으로 쓸만한 정책은 아닌 경우가 많구요

언제쯤 2030들이 미래에 대한 희망이 생길 수 있을까요? 

현 2030세대들이 40대가 되기 전에 가능할까요?

 

https://tv.naver.com/v/15631544

 

"저축으론 부자 못 돼" "빌려서 투자"…재테크, 마지막 '동아줄'

SBS뉴스 | [SBS스페셜] 부린이와 동학개미 : 요즘 것들의 재테크 ③   2030 세대들이 재테크에 매달리는 이유가 무엇일까? 6일에 방송된 'SBS 스페셜'에서는 '부린이와 동학개미 : 요즘 것들의 재테��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