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동부인베스트 다이소 판매 아기욕조 환경호르몬 600배 이상 검출 논란... 다이소 리콜, 환불조치 맘카페서 제조사 집단소송 준비

by 고고씽베베 2020. 12. 11.

해외선물은 유동성이 풍부한 재테크 투자 상품 입니다. 전세계에서 투자하시는 글로벌 투자자분들이 꾸준하게 많이 거래하고 계셔서 단시간에 계속 매매가 성사되어 단시간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단기매매에 특화되어있죠 해외선물은 전세계에서 거래하는 만큼 시차가 달라도 어느나라에서도 충분히 거래할 수 있도록 장이 열려있는 시간이 매우 깁니다. 증권사 기준으로 한시간의 브레이크타임을 제외하곤 하루종일 거래가 가능하죠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플라스틱 아기용 욕조에서 환경호르몬이 기준치의 600배 이상 검출되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피해 소비자들은 집단 소송에 나설 기미인데요

문제가 된 제품은 대현화학공업의 아기 욕조 코스마로 다이소에서는 '물빠짐아기욕조'란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었다네요. 국가기술표준원에서 환경호르몬인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안전 기준치보다 무려 612.5배를 초과해 검출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이 물질은 간 손상과 생식기능 저하를 유발하는 유해 화학물질이라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저렴한 가격과 실용적인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어서 욕조를 구매, 사용한 부모들이 분노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아기가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문제가 더 커지지 않을까 걱정인데요

면역력이라던지 아기때는 훨씬 조심해야하는데 아기용품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했으니 오죽할까요

부모들은 혹시라도 아이에게 문제가 생길까 노심초사 하면서 집단 소송에 동참 의사를 밝히고 있다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제조사는 그 이후 안전 기준에 따라 제품을 생산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는데요

다이소는 문제의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시험성적서 등 안정성 및 품질검사를 거친 뒤 판매를 시작했으나 제조사에서 그 이후 추가물량부터 안전 기준에 따라 제품을 생산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는데요

논란이 커지자 다이소 측은 안전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다고 사과하며, 최대한 빨리 환불조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성다이소는 사과의 말과 함께 구매고객에게 영수증 유무나 상품의 손상 여부를 따지지 않고 전국 매장에서 환불처리 하겠다고 밝혔어요 환불은 내년 1월 31일까지 제품을 가져가면 받을 수 있다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tv.naver.com/v/17177101

 

'다이소 아기욕조'의 배신…기준치 612배 유해물질 검출

JTBC뉴스 | [앵커] '국민 욕조'라고까지 불리는 아기 욕조에서 기준치의 600배가 넘는 유해 물질이 나와 소비자들이 크게 분노하고 있습니다. 지금 집단 소송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단, 욕조를 팔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