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금,은값 꾸준히 상승세...국제 은값 4년만에 최고치 동부인베스트 안전자산 금 은 투자

by 고고씽베베 2020. 7. 23.

해외선물은 나스닥 골드 항셍 오일 차이나a50 등 인기있는 종목들이 많이 상장되어 있는 만큼

전세계에서 투자하시는 글로벌 투자자분들이 꾸준하게 많이 거래하고 계셔서

유동성이 풍부한 재테크 투자 상품 입니다.

#나스닥 #코스피 #S&P #골드 #오일 #항셍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대여

 

안녕하세요? 오늘도 꾸준히 재테크 하고 계신가요?

오늘 뉴스들을 살펴보면서 눈에 띄는 기사가 있었는데요!

올해부터 이달 10일까지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인 재테크 수단이 금이었다고 하네요

KRX 금시장에서 1kg 금 현물 1돈 가격이 21만2천25원에서 26만1천423원으로 23.29% 상승했다고 해요

지난 13일에는 26만2천125원까지 올라서 역대 최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네요!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안전자산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가봐요

올해 전에 금을 사둔 분들 부럽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반면 같은 기간 주식 투자자들은 손해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다른 재테크 수단별 수익률도 있어서 기사 링크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007140021&t=NN

 

연초 대비 23올해 최고 수익률 재테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안전자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올해 금 투자 수익률이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당분간 금 가격의 강세가 계속될 것이라

www.wowtv.co.kr

금값에 이어서 은값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는데요?

국제 은값이 2016년 이후로 약 4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은의 온스당 가격이 20달러를 넘어섰다고해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코로나로 인해 안전자산이란 이유로 투자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각국의 중앙은행에서 대규모 양적완화가 코로나 백신의 개발로 인해 결국 인플레이션을 부를 것으로 생각되어 투자자들이 자산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서 금과 은에 투자하고 있기도 하다네요.

가격이야 금이 훨씬 높지만, 상승률은 은이 훨씬 높은 상승흐름을 보일 것으로 보고있어요.

은 은 산업용으로 태양광 같은 재생에너지 등에서 많이 이용되곤 하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 이후로 재생에너지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커지면서 은의 가치가 부각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안전자산으로도, 산업용으로도 가치가 커진다면 앞으로 금보단 은에 주목해보는것도 좋겠어요

은도 금처럼 실버통장도 있고 거래소도 있고 펀드, ETF 같은 투자상품도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4901436

 

[뉴스터치] 국제 은값, 4년만의 최고치로 상승

MBC뉴스 | [뉴스투데이]◀ 앵커 ▶ 다음 소식 볼까요? "금'값' 은'값'도 껑충!" 얼마 전 금값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이제 은값도 뛰나 봐요? ◀ 나경철 아나운서 ▶ 네, �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