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투자시장에 뛰어드는 2030 동부인베스트 제로금리에 빨라진 투자 시기

by 고고씽베베 2020. 7. 27.

해외선물은 전세계에서 거래하는 만큼 시차가 달라도 어느나라에서도 충분히 거래할 수 있도록 장이 열려있는 시간이 매우 깁니다. 거의 하루종일도 거래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퇴근 후에 여유롭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선물은 나스닥 골드 항셍 오일 차이나a50 등 인기있는 종목들이 많이 상장되어 있는 만큼 전세계에서 투자하시는 글로벌 투자자분들이 꾸준하게 많이 거래하고 계셔서 유동성이 풍부한 재테크 투자 상품 입니다.

 

월급을 저축해서 만족할만한 자산을 모으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한 시대입니다.

이제 투자를 하지 않고는 큰 돈을 모으기는 힘든 시대인데요

그래서 요즘 재테크를 위해서 투자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로인한 팬데믹으로 국내 해외를 막론하고 증시가 크게 흔들린 상황인데요

아무래도 규모가 작은 국내보다는 해외가 투자할 대상을 찾기가 좋아 해외투자에 많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이 안전하고, 수익도 좋아서 투자대상으로 많이 선택하고 계신데요

아무래도 미국 주식이 세계적으로 경제가 흔들리는 와중에도 큰 변동을 일으키지 않는데다가

미국이 무너지기 전에는 안전한 미 국채 등 국내보다 훨씬 매력적인 상품들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보통 투자상품을 2030보다는 4050들이 많이 이용했었는데요

최근에는 2030들이 투자시장에 많이 뛰어들고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은행이자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른 시기에 투자를 시작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요즘 재테크와 투자 서적의 판매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인터파크도서에 따르면 재테크 투자 분야 도서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93% 증가했다고 하네요.

초보 투자자를 위한 투자 관련 도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해외주식에 관련된 도서도 많이 팔린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사실 최근 경제지표는 마이너스지만 이전의 여러 IMF를 비롯한 여러 금융 위기들을 겪으면서

위기일수록 투자가 기회라는 심리가 작용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쌀 때 사서 오르면 파는게 정석이긴 하죠.

문제는 언제 오를지 어디까지 떨어질지 모른다는 거지만요!

각종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도 구독자가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 강연이라던가 주식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영상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네요. 많은 직장인 분들이 유용한 주식정보를 얻어가고 있다고 해요. 

 

최근 주택문제에 관련해서 인터넷 검색어 시위라던가 말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부동산 관련한 서적은 판매가 저조하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아무래도 부동산 매매에 대해 제재들과 세금이 부담되어서 투자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판단이 많다네요.

 

https://tv.naver.com/v/14843627

 

집값 좌절 2030 "주식 눈 돌렸는데, 사다리 걷어차나"

SBS뉴스 | <앵커> 방금 들으신 대로, 오늘(17일) 지시는 젊은 층의 불만을 의식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주가가 크게 출렁이면서 주식을 시작한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거래세도 �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