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현재 물가가 저물가?동부인베스트 오를 대로 오른 식자재비, 집 값에도 디플레이션 우려 아이러니

by 고고씽베베 2020. 11. 3.

웬만한 고액연봉자가 아닌 이상 다달이 들어오는 고정 수입으로는 미래를 보장받기가 어려운 시대다 보니 본업도 포기할 수 없고 부수입도 노려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예전처럼 은행에 적금을 드는 것 만으로 더 이상 이율을 기대할만한 상황이 아닙니다. 해외선물은 종목에 따라 증거금이 수천만원을 호가하기도 하지만, 이런 부담을 줄여주는 사설대여업체가 있습니다. 대여업체들 중에는 투자자들의 돈을 먹고 튈 생각으로 가득찬 불법가상거래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수수료와 자신들의 수익이 전혀 관계 없고, 가상거래라서 수수료가 필요하지않아 훨씬 싼 수수료를 제시하곤 합니다

 

지난달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정부의 통신비 지원(2만원) 정책으로 한 달만에 0%로 떨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정책은 일회성이고 농축수산물의 가격의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여전히 물가는 가계에 부담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마트에 가서 장봐오는 금액은 나날이 늘고 있는데 왜 물가 상승률이 0%냐 하실텐데요

소비자물가는 농축수산물도 포함되어있지만 공업제품, 전기/가스/수도, 서비스 같은 품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0%대라는 거지 식품의 가격은 많이 올랐는데요

생선,해산물,신선채소,과일 등 계절 및 기상 조건에 따라 가격 변동이 큰 50개 품목으로 작성되는 신선식품지수는 전년 동기 대비 19.9% 상승했다고 하네요.

국제 유가 하락으로 공업제품은 1% 내렸고 석유류는 14% 내렸으며 가공식품은 1.4% 올랐다고 하네요

유가와 연동되는 전기,수도,가스도 전년 대비 4% 내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집밥 수요가 지속되면서 식료품, 비주류음료가 전년 대비 8.2% 올랐다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통계청이 발표한 2020년 10월 소비자물

가 동향에 따르면 지난달 전월세 등 집세 상승률은 전년 동월 대비 0.5% 상승해 2018년 8월 이후 최고치를 나타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집세 상승과 채소값 회복 등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소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물가가 오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왜 우리 생활의 물가는 계속 상승하고 있는데 저물가라는건지 이해는 안되지만 디플레이션을 걱정한다고 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지만 전체물가로 보면 그렇다고 합니다. 네...

집값이 저렇게 무섭게 치솟고 있음에도 서비스가 줄어들었다며 디플레이션이라니 너무 놀랍네요

이러다 사람이 굶어죽어도 경제가 호황이라고 할까 두렵네요

 

tv.naver.com/v/16525825

 

지난달 저물가라는데...장바구니 물가·집세는 급등

뉴스는 YTN |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다시 0%대로 떨어졌다는 소식입니다. 하지만 저물가 상황이 오랜 기간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체감하긴 힘드실 텐데요, 왜 그런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