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구시, 대구희망지원금 신청 시작! 동부인베스트 KB국민으로 신청하는 방법 알려드림

by 고고씽베베 2020. 8. 31.

해외선물 하시려고 알아보고 계신분 많죠 증권사를 찾았지만 엄청난 증거금에 엄두를 못내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대여업체하면 안좋게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십니다. 대여업체중 극소수만 실거래가 되는 진짜 찾아야할 대여업체인데 대부분의 대여업체라고 주장하는 곳들이 불법 가상거래 업체들이기 때문에 먹튀를 당하는 경우가 잦기 때문이죠 좋은 대여업체를 찾아 거래하시고 수익을 올리고 계신분들은 자신이 어디서 거래하고 잘 벌고 있다 이런 얘기 남들에게 잘 안하죠 그래서 더 진짜 실거래업체를 찾기가 어렵지않나싶네요

 

대구시에서 코로나로 인한 경제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서

이번에는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 즉 전 시민 각각 1인당 10만원씩 희망지원금을 준다고 하네요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대구 시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해 인터넷 쇼핑으로 사용이 불가능하고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제한이 되어있어서

시장이라던가 소상공인들과 지역 상권에 조금은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성인은 개별신청을 원칙으로, 미성년자는 가족이 대리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s://hope.daegu.go.kr/application/main

 

대구희망지원금

대구희망지원금 조회사이트

hope.daegu.go.kr

대구희망지원금 조회사이트에서 자신이 대상자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름 ,주민등록번호와 휴대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공고문과 신청 가능한 카드사까지 볼 수 있으니 한 번 조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봤는데요

이렇게 팝업이 뜨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팝업이 안뜬다면 메인페이지에 이런 검색 기능이 있는데요

밑에 해시태그로 이미 대구희망지원금이 있네요. 해시태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card.kbcard.com/CXPRISVCD0011.cms

 

대구희망지원금 안내 | KB국민카드 (PW76)

신청대상 대구광역시 주민등록표에 등재된 내.외국인 1인당 10만원 만 19세 이상(2001.7.30 이내 출생자)만 신청하고, 미성년자(2001.7.31 이후 출생자)는 세대주에게 합산 지급됨 2020.7.30 24시 기준 대��

card.kbcard.com

클릭하시면 이런 페이지가 나오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여기서 어떤카드로 신청이 가능한지, 이용제한 등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대형마트, 백화점 등 사용불가능한 곳을 알려주네요

 

신청을 누르면 미리 지원금을 조회하고 왔는지, 신청시 다른카드로 바꿀 수 없다는 등 경고문이 뜹니다.

들어가시면 간단한 개인정보와 카드/휴대폰/로그인 방법을 골라 인증만 하면 간편하게 신청이 끝납니다.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이렇게 국민카드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기도 하니 대구시민들이라면

반드시 신청하셔서 용돈(?)도 타드시고 경품도 노려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