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역대 최다,동부인베스트 36만명 몰려... 연령대도 많이 낮아져

by 고고씽베베 2020. 8. 24.

해외선물은 전세계 글로벌 시장에서 거래되는 만큼 높은 거래량과 유동성으로 안정적인 트레이드가 가능하고 변동성이 높아 국내 선물, 선물 옵션에 비해서 고수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입니다 대여업체에서 증권사의 계좌를 빌려 해외선물을 하시면 훨씬 저렴한 증거금으로 거래가 가능하신데요 증권사에서 거래하시면 최소 몇백에서 종목에따라 수천만원의 증거금이 필요하지만

대여업체에서는 50만원 이하로 1계약을 체결하실 수 있어서 같은 금액으로 시작해도

증권사보다 훨씬 많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태풍 바비가 올라오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피해가 컸던 태풍 링링과 비견되는 초강력 태풍이라고 하니

모두들 태풍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대비해두는게 좋겠네요.

시작을 시작해 광고로 큰 인기를 끌었던 삼성증권에서

개인들의 재테크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지난달 오픈한 홈페이지에 55만명이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국내외 주식과 다양한 금융투자 상품을 통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찾을 수 있도록 관련정보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삼성증권에서는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연령을 분석해봤다고 하는데요

영상과 인터넷에 익숙한 2030보다 50대가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무려 34.4%라고 하는데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그다음이 40대 23.7%라고 하네요.

 

이는 50대,40대가 초저금리 시대에 수익률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크다고 해석할 수 있다네요.

아무래도 자녀교육비에 생활비에 나가는 돈이 많을 시기인데다가 은퇴까지 준비해야 할 시기이기 때문에

수익률에 대한 고민이 클 수 밖에 없는데요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50대의 방문이 가장 많았던 만큼 낮은 예금으로 인해

투자정보를 능동적으로 파악하려 한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50대는 여태까지 은행 예적금만으로도 충분히 수익률이 나왔던데다가

전문 상담원이 있어 설명을 해주는 은행 방문이 아닌 새로운 방법으로 지식을 쌓기엔 어렵기도 하겠죠...

 

홈페이지 방문자들의 최대 관심사는 급여로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었는데요

직장인의 수익 고민이 30.2%로 가장 컸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역대로 가장 많은 36만여명이 원서를 접수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부동산에 여러 충격이 오면서 직접 전문성을 갖추려는 재테크족이 늘어난 결과라고 하네요.

부동산이 한창 인기를 끌었던 2002년에도 26만5000여명 이었다고 하네요...

코로나 이전에도 취업난이 있었지만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더욱 고용 침체가 일어나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 공인중개사가 되려고 하기도 하다네요.

원래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입시 연령대가 높았지만 이번에는 20~30대도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20대가 4만명, 30대가 10만명이라고 하네요. 중년층이 주로 치던 시험이었는데 말이죠

 

최근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나오고 집값이 폭등하면서 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려는 의도도 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아무래도 자산 중의 자산은 부동산이니까 정확한 지식을 알아두는 것이 대비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https://tv.naver.com/v/15401879

 

부동산 대책 안 먹히자…"구입자 25%는 투기나 투자"

TV조선 뉴스 | [앵커] 잇따른 부동산 대책에도 서울 집값이 쉽게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상승세는 완만해졌지만 강남권은 물론 서울 외곽지역에서도 여전히 아파트 신고가가 나오는 상황입니다.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