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B국민은행 '대한이 살았다'통장 출시, 동부인베스트 통장이미지는 독립영웅 11인의 미소

by 고고씽베베 2020. 8. 22.

해외선물 대여계좌란 쉽게 설명하자면 증권사에서 본인의 계좌를 사용해 선물거래를 하는 것이 아니라 대여업체에서 미리 증거금을 넣어둔 계좌를 투자자분들이 필요한 증거금은 훨씬 저렴하게 적은 금액으로 거래를 하실 수 있게 대여해주는 것입니다. 대여로 거래하시면 적은 금액으로도 거래 할 수 있어 부담이 훨씬 줄어듭니다 또한 적은 증거금과 로스컷제도로 잃는 금액 또한 증권사 대비 적어지죠 대여업체를 이용하시려면 신중하게 실거래업체인지 확인하고 따져보신 뒤 거래해야합니다

 

국민은행에서 광복 75주년을 맞이하여 '대한이 살았다' 통장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이 통장은 발급건당 30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되어 독립유공자 후손의 생활안정과 장학사업에 최대 3억원을 지원하는 통장인데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지난해 독립운동 기념사업으로 '대한이 살았다 캠페인'을 진행해 그래피티 아티스트에게 의뢰한 KB청춘마루 외벽에 그린 '독립영웅 11인의 미소'를 통장 이미지로 활용했어요

국민은행의 모든 적립식예금 상품을 '대한이 살았다' 통장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문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1,2호 가입자로 알려졌어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광복회와 대한적십자사가 올해 말에 지원금을 받을 독립유공자 및 후손을 선정할 것이라고 하네요.

반응에 따라 향후 지원 규모가 커지고 시기도 앞당겨질 수 있다고도 전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