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길거리 어딘가에 뿌려져있는 로또?동부인베스트 운석 경매

by 고고씽베베 2020. 8. 21.

선물옵션 거래할 수 있는 대여업체들 요즘 많죠?

그런데 대부분의 업체들이 가상거래로 이루어진 불법업체들이고 실거래가 되는 곳은 찾기 힘드실겁니다. 또한 먹튀업체가 아니더라도 자금이 탄탄하지 않은 미니업체들은 입출금제약이라던가 거래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제대로 거래하시기 위해서는 이런 저런 조건들을 따져보고 업체를 선정해야겠죠? 선물거래는 가격이 하락해도 진입 포지션에 따라서 수익을 볼 수 있는 양방향 구조기 때문에 지금같은 제로금리 시대에 적합한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런 만큼 수요가 많고 이를 노리고 먹튀를 하려는 대여업체들이 많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다른 이야기를 갖고 왔는데요

게임좀 하시는분들은 다들 메테오 라는 마법을 아실텐데요

바로 운석에 대한 얘기입니다.

게임에서 필살기, 궁극기로 많이 채택되고있는 바로 그것 말이죠

지난 4월30일 다섯번째로 큰 달 운석이 경매에 나왔었는데요

13.5kg에 달하는 달 운석이었어요

미국 아폴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우주비행사가 주워온 월석보다 월등히 컸다는데요

 

이 운석은 2년전 유성우가 떨어진 사하라사막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영국 런던 크리스티 경매에 나온 이 운석의 공식명칭은 NWA 12691로

경매 시작가가 약 200만 파운드, 한화로 30억원 가량에 시작했다네요.

예로부터 운석은 귀한 취급을 받아왔어요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 무덤에서 각종 금은보화와 함께 단검이 발견되었는데요

칼날이 운석으로 되어있었다네요

 

2014년 초 경남 진주에서 커다란 운석이 발견되었었죠

그 때 수억원의 가치를 가진 운석을 줍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렸었습니다.

운석 하나만 주우면 로또 당첨부럽지 않은데요 그러니 일확천금을 노리고 사람들이 몰리는 것도

이상한 일은 아니겠죠?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의 운석신고센터 관계자는 진주 운석 발견 이후로

매년 평균 500건 정도의 제보가 들어오지만, 운석이었던 경우는 없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운석을 구분하는 가장 큰 특징은 용융각이라는 것인데요

마찰시 발생하는 열로 운석이 녹았다가 식으면서 겉표면에 생기는 층이라고 해요

운석은 연간 수백 개가 떨어지지만 운석이 떨어지는 모습을 목격하는 경우는 흔치 않다네요

대부분 남극이나 사막에서 발견되는 이유는 유독 그곳에만 잘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지형 특성상 검게 탄 까만 돌이 잘 보이는 환경이기 때문이라고 해요.

특히 남극은 빙하가 이동하면서 돌멩이가 모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구에서 발견된 운석 중 70%가량이 남극에서 발견된다고 해요.

어쩌면 지나가다 본 돌멩이가 운석일지도 모릅니다.

사막에는 운석을 찾으러 다니는 운석 헌터라는 직업도 있다고 해요.

여러분도 한 번 유심히 살펴보는건 어떨까요?

 

https://tv.naver.com/v/10541234

 

[굿모닝월드] 운석 경매

MBN 뉴스 | <운석 경매> 보기엔 그냥 평범한 돌 같은데요. 사실 이 돌은, 우주에서 날아온 운석입니다. 달착륙 50주년 기념 경매에 등장한 운석들. 화면 속 오른쪽 운석은 1억 5천만 원, 왼쪽의 검은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