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추석 전 2차 재난 지원금 지원 가능?동부인베스트 여야 22일 처리 합의

by 고고씽베베 2020. 9. 15.

해외선물은 주식의 파생상품이지만 거래방법은 완전히 다른 양방향구조를 가져 주식처럼 가격이 오르길 기다리지 않아도 미래 가치가 어떻게 변할지 예측해서 포지션을 선택하면 떨어져도 올라도 자신이 선택한 호가와 포지션에 따라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주식 외에 투자 방법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파생상품인 해외선물은 어떨까요? 증거금이 많이 들기로 악명이 높지만, 대여업체를 이용하면 소액부터 투자가 가능합니다 또한 밤에도 새벽에도 거래가 가능할 만큼 거래시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투자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19 환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네요...

어디 나가기도 힘든 이 상황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갑갑하기만 하네요.

친한 사람들과 모여서 밥한끼 하기도 힘들고...

오늘(15일) 정부에서 2차 긴급 재난지원금 지급 기준과 세부 내용을

담은 주요 사업 가이드라인을 공개했어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많은 사람들에게 재난지원금의 취지와 어긋난다며 빈축을 샀던 통신비 지원이

9월분 요금을 2만원씩 차감하는 방식으로 지원된다고 하네요

알뜰폰, 선불폰 요금도 포함되지만 법인폰은 제외된다고 해요

폰을 여러개 갖고 있어도 1인 1회선(1대)만 지원된다고 하네요.

따로 신청할 필요 없고 요금이 2만원 미만이면 남은 돈 만큼 10월분 요금으로 이월된다고 해요

2차 긴급 재난지원금을 두고 여러 논란들이 있었는데요

무등록 노점상인들이 기자회견을 열어 노점상인에게도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해달라고 촉구하기도 했어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민주노점상전국연합 등 시민단체에서 청와대 분수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부가 무등록 소상공인에게

2차 재난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가 취소했다며 평등하게 노점상에게도 지원해야 한다고 주장했어요

한편 4차 구경의 추석 전 집행을 위해서 오는 22일 국회 본회의를 열어 추경안을 처리하기로 여야가 합의했다고 하네요

더불어민주당이 예고한 처리 시한보다는 다소 늦어졌으나 2차 재난 지원금 중 상당부분이 추석 연휴 전에 지급될 것으로 보인다고 해요

4차 추경까지 이어졌지만 아직 9월인데요

코로나가 잡히지 않는 이상... 지원을 어떻게 해주더라도 경제상황은 나아지기 어렵겠죠

완치자의 재감염과 개발중이던 백신에서 부작용이 나온 상황이라 더 암담하네요

언제쯤 마스크를 거치지 않고 맘놓고 공기를 마실 수 있을까요

코로나가 없어도 이미 공기의 질이 썩 좋지는 않지만요...

 

 

tv.naver.com/v/15793992

 

'2차 지원금' 22일 처리 합의…'일부 차질' 가능

MBC뉴스 | [뉴스데스크]◀ 앵커 ▶ 코로나19 사태로 타격을 입은 소상공인과 고용 취약계층 등을 위한 4차 추경안 심사 일정이 확정됐습니다. 정부여당이 목표로 했던 이번주 통과는 어려워졌지만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