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한방 없는 동부인베스트 테슬라 배터리데이 행사에 실망 매물 쏟아져...주가 폭락

by 고고씽베베 2020. 9. 24.

요즘에는 장기 재테크 보다는 단기에 수익을 보는 재테크가 인기가 많습니다 해외선물은 변동성과 거래량이 풍부해서단시간에큰수익을올릴수있습니다. 변동이 크니 그만큼 수익도 많은 편이죠 변동성만 있다면 주식처럼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바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변동성이 크다는 것은 손실이 커질 수도 있다는 말이어서 숙련자가 아니라면 처음부터 크게 투자하기보다는 모의투자부터 하시고 소액투자와 모의투자를 병행하시면서 경험을 쌓은 후 전략을 잘 짜셔서 거래하길 권합니다.

제 2의 테슬라라 불리던 니콜라가 몰락한 가운데

테슬라도 배터리데이 행사에서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하네요

얼마전 나 혼자 산다에서 유아인씨가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테슬라죠?

미국의 전기차 업체 테슬라에서 반값 배터리를 양산하고 이를 탑재한

2만5000달러(약 2900만원)대 전기차를 3년 내 시장에 내놓겠다고 선언했다고 합니다

또 앞으로 한 달 이내에 완전 자율주행차를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는데요

그러나 당초 시장에서 기대했던 획기적인 수준의 기술 혁신은 보이지 않는다는 평가가 나왔습니다.

테슬라의 주가는 투자자들이 이른바 '실망 매물'을 쏟아내 하루 사이 약 12%폭락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배터리데이 행사는 테슬라에서 사상 처음 개최한 배터리 기술과 투자 설명회인데요 주주총회를 겸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때문에 올해 세 차례나 연기된 끝에 개최되었는데요

이렇게 연기된데다가 테슬라의 주주는 물론이고 전 세계 배터리, 금융투자, 자동차 업계에서 긴장하게 만든

행사였는데, 게임 체인저라고 하죠? 판도가 바뀔만한 한 방이 없었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일각에서는 테슬라가 배터리데이에서 꿈의 기술로 불리는 전고체 배터리나 주행거리가 100만마일에 이르는 배터리, 배터리 자체 생산 계획을 언급할 가능성이 거론되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기대와 달리 업계의 판도를 흔들 수 있을만한 기술적 언급은 사실상 전무했어요

블룸버그통신에서 블록버스터급 기술 도약을 기대했지만 점진적인 개선책 몇 가지만 내놓았을 뿐이라 혹평했다네요 이 날 장중 5.6% 하락한 테슬라의 주가는 배터리데이 행사가 반영된 시간외 거래에서 추가로 6.8% 급락했다고 합니다

정말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말이 딱 맞는 행사였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테슬라의 행사에 긴장했던 국내 배터리 업계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지만

테슬라의 주가 폭락으로 국내 배터리 관련 대형주들도 1.41%~2.24% 떨어졌다고 해요

 

tv.naver.com/v/15928000

 

[ET] 한방 없이 끝난 배터리데이…국내 기업도 주가 하락, 왜?

KBS뉴스 | ■ 프로그램명 : 통합뉴스룸ET ■ 코너명 : ET WHY? ■ 방송시간 : 9월23일(수) 17:50~18:25 KBS2 ■ 출연자 :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차장 ■ <통합뉴스룸ET> 홈페이지 http://news.kbs.co.kr/vod/program.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