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정부 전월세 대책으로 동부인베스트 월세 세액공제 확대 방안 검토중?

by 고고씽베베 2020. 10. 26.

선물거래에는 국내선물옵션, 해외선물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 주로 재테크를 하시기 때문에 본업을 하면서도 여유롭게 거래가 가능한 해외선물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변동성이 높기로 유명해 고수익 재테크로 알려져있는데요 고수익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많이 잃을수도 있다는 사실 꼭 명심하시고

바로 거래하기보다 모의투자로 충분히 연습하시고 매매 시작하시길 바래요. 꼭 합법적으로, 정식 등록이 되어있는 실거래 대여업체에서 거래하셔야 투자금 안전하게 지키면서 선물거래 하실 수 있다는 점 잊지마세요

정부가 조만간 내놓을 전월세 대책 가운데 하나로 월세 세액공제 확대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는데요

시장에서 우려하는 표준 임대료 도입과 신규 계약 전월세상한제 적용 등은 이번 대책에서는 제외할 것으로 보인다네요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23일 열린 국토부 종합국정감사에서 세액공제 등을 통해 세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방안을 재정당국과 협의하겠다고 언급했어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현재 연간 총 급여 7000만원 이하인 무주택가구가 기준시가 3억원을 넘지 않는 주택에 거주할 때 750만원 한도 내에서 월세 세액공제 혜택을 주고 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정부는 세액공제가 가능한 주택의 기준시가를 높이고 공제액수도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앞서 공제율을 12%로 높이고 5500만원 이하 대상자는 12%에서 15%로 확대하는 조세특례헌법 개정안을 발의한 바 있다고 하네요.

홍남기 기획재정부 장관은 전세가 안정을 위해 현재 정책과 충돌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지만 시장에서는 정부의 전월세 대책이 효과를 발휘하기 쉽지 않을 것 으로 보고 있는데요

임대차 3법 등 규제가 전월세난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한국감정원에 따르면 서울아파트 전세가는 이번주까지 69주째 상승했고 전세난민들이 외곽으로 몰리면서

전국, 수도권 전셋값 오름폭도 더 커졌다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tv.naver.com/v/16359327

 

전세난 전국 번지는데…마땅한 카드 없는 정부

연합뉴스TV | [앵커] 수도권에서 시작된 전세난이 점차 전국으로 번지는 분위기입니다. 전셋값 상승이 좀처럼 진정되지 않자 정부가 추가 대책을 고민 중인데요. 하지만 이 문제를 단기간내 풀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