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울산 동부인베스트 전국 장구시험 표정 평가때문에 노마스크 진행... 전국으로 퍼진 N차 감염자들 계속 늘어나는 확진자

by 고고씽베베 2020. 11. 26.

해외선물은 거래가능한 시간이 거의 하루종일이기 때문에 굳이 업무시간에 투자하지않아도 밤이든 새벽이든 충분히 거래가 가능합니다. 선물거래는 미래 어느 시점에 내가 선택한 종목이 하락할지 상승할지 미리 예측, 판단해야 하기 때문에 지식과 숙련도를 요구하기 때문에 먼저 모의투자와 병행해 공부부터 하시고 투자하시면 투자실패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선물거래의 특성상 단기매매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붙잡고 있지 않아도 되며 숙련도에 따라 투자 성공률은 오르고 실패율은 떨어져 거래를 오래 할 수록 많은 수익을 얻어가시는 편이죠

 

울산에서 치러진 전국 장구 시험에서 마스크를 벗고 장구 시험을 쳐 줄줄이 감염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이래서야 언제쯤 마스크 벗고 다닐지... 

부산의 한 장구 연습실에서부터 시작된 감염이 울산 시험장에서 다시 또 퍼졌는데요

부산 감염자 중 일부가 울산에서 치러진 이 전국 장구 시험에 응시했다가 퍼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시국에 마스크를 벗고 시험을 치르다니;나 자신이 아무리 조심해도 계속 퍼지니 허탈하네요

 

장구 시험장에 간 사람에게서 그 가족들에게로, 그 가족들이 또 학교나 사회생활을 하면서 또 다른사람에게.... N차 감염이 계속 일어나 사태가 커지고 있다네요

50대 확진자 5명은 제주에 여행갔을 당시 장구 시험장을 통한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나타나

어디까지 퍼졌을지 가늠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왜 마스크를 쓰지 않았을까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장구 시험에서는 평가할 때 표정도 본다고 하네요... 그래서 70여명의 참가자가 마스크를 쓰지 않고 시험을 쳤다고 합니다. 방역 당국에서 참가자들을 추적하곤 있지만 전국 각지에서 참가자들이 모인데다가 이미 제주까지 퍼진 상황에 어떻게 손을 쓸 수가 없겠네요

오늘(26일) 오후6시까지 집계된 신규 코로나 확진자는 349명이라고 합니다

전날 같은 시간에 집계된 336명에 비해 13명 더 늘었지만 전날 집계 당시 육군 신병교육대, 에어로빅학원 관련 감염자 100여명이 미반영 상태였기에 실질적으로는 크게 늘지는 않았지만,

그건 장구 시험도 마찬가지므로...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집계를 마감하는 자정까지 예상 신규 확진자는 400명대 중후반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tv.naver.com/v/16904835

 

마스크 벗고 장구 시험치다 줄줄이 감염

뉴스는 YTN | [앵커] 부산의 한 장구 연습실에서 시작된 집단감염이 인근 울산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부산 감염자 중 일부가 울산에서 치러진 전국 장구 시험에 응시했다 사달이 난 것으로 보입니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