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서울도심 드론택시 시연 동부인베스트...2025년 상용화 목표? 여의도-인천공항 20분

by 고고씽베베 2020. 11. 12.

많은 분들이 해외선물을 거래하기 위해서 대여업체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대여업체는 본인의 계좌가 아니라는 것만 빼면 증권사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증권사에서는 수백-수천만원의 증거금이 필요한 반면 대여업체에서는 50만원 이하로 1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이전에 P2P가 유행할때도 P2P와 유사한 방식의 재테크인 것 처럼 꾸며서 사기를 치려는 시도들이 뉴스에 나와 화재가 되었었죠?해외선물의 인기가 늘어나면서 이를 노리고 사기를 치려는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하늘을 나는 드론 택시가 시험 비행을 했다고 하네요

시속 130km로 날 수 있는 2인용 드론 택시인데요

사람을 태울 수 있는 유인 드론이 도심을 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안전 기준이 마련되지 않아서 사람 대신 쌀 포대 80kg을 실었고 목표고도는 300미터지만

일단 상공 50미터를 비행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드론 택시의 상용화 목표는 2025년으로 첫 노선 중 하나가 될 서울 여의도에서 인천공항까지는 20분 정도 걸릴 전망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시연한 개체는 중국제였지만 현대차, 한화시스템에서도 도심형 유인 드론을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이날 행사에서는 택배 상자를 운반하는 드론 기술도 시연되었는데요

도심항공교통에 대한 기대가 담긴 편지, 행사를 기념하는 가래떡과 젓가락을 실은 드론이 행사 관계자들을 향해 배달하는 것으로 성공적으로 완수했다고 하네요

드론 배달이 진행중인 동안 4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드론의 현재와 미래, K-드론시스템, 전동수직이착륙기 착륙장 구축, 도심항공교통의 미래와 과제 등을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했다고 해요

 

특히 한화시스템에서는 현재 개발 중인 에어택시 버터플라이의 3분의 1크기 축소 모형을 공개했고

드론택시 도심항공교통용 터미널 버티허브를 김포공항에 만든다는 구상도 밝혔다네요

 

미국에서는 우버가 우리 목표보다 2년 빠른 2023년 상용화를 선언했고 프랑스는 2024년에 드론 택시를 운행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tv.naver.com/v/16664565

 

한강에 뜬 '드론 택시', 5년 안에 김포공항 오간다

SBS뉴스 | <앵커> 사람을 태우고 날아다닐 수 있는 드론택시가 오늘(11일) 처음으로 서울 하늘을 누볐습니다. 차로 가면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를 드론택시로는 20분 안에 갈 수 있다는 계산이 나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