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1.11 중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동부인베스트 솽스이(쌍십일,광군제) 개막 역대 최다 초당 구매량!

by 고고씽베베 2020. 11. 11.

해외선물은 전세계 사람들이 거래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거래가능한 시간이 널널합니다 밤에도, 새벽에도 거의 하루종일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본업이 바쁘신 분들도 여유롭게 남는 시간에 매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외선물을 거래하기 위해서 대여업체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주식보다 변동성이 커 수익률이 높은데다가 하락장에도 방향만 잘 선택하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양방향 구조로 이루어져 상승장에만 이득이 나는 주식보다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 더 많죠

 

11월 11일은 우리나라에서 빼빼로를 주고받는 빼빼로데이로 유명하지만 (feat 가래떡)

중국에서는 솽스이(쌍십일) 혹은 광군제로 불리는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쇼핑 축제가 열리는 날인데요

2009년부터 시작된 이 쇼핑축제는 이제는 원조격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의 규모를 훌쩍 넘어섰다고 해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가 여기서 폭발하는지...초당 구매 상품량이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우고 중국 양대 쇼핑 플랫폼의 10일간 누적 판매액이 100조원에 육박했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11일 0시에 시작된 이후 3분 57초만에 초당 구매 상품량이 58만 3000건까지 치솟았다고 하네요

T몰, 타오바오, 카오라, 알리익스프레스 등 알리바바의 쇼핑 플랫폼에 구매객이 몰리면서 한정 수량의 할인 상품을 경쟁적으로 구매한 결과인데요 당초 알리바바는 축제 기간동안 8억명이 구매에 나설 것으로 예측했다네요

11월 1일부터 11일 0시 30분까지 누적 거래액이 3723억위안(한화로 약 63조원 가량)에 달했다고 공개했는데요 본 행사에 앞서 11월 1일~3일간 1차 판매기간으로 추가 지정해서 할인축제를 연장했었어요

 

알리바바 뿐만 아니라 경쟁사인 징둥도 1일부터 10일까지 거래액이 2000억위안을 넘었다고 밝혔어요

두 양대 플랫폼에서만 100조원이 넘게 판매된 것이죠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쇼핑축제로 11월 11일이 선택된 이유는 독신(싱글)을 뜻하는 1이 네번 들어가기 때문이라는데요?

외로움을 쇼핑으로 달래자라는 뜻이라고 해요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동부인베스트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 대여업체

원래 알리바바 본사 미디어센터에 실시간으로 판매액이 뜨도록 되어있으나

얼마전 앤트그룹의 마윈이 중국 정부를 비판했다가 소환되어 제재를 받은 후 최대한 조용히 지나가기 위해서 뉴스거리를 주지 않기 위해 전광판을 치웠다고 하네요 항상 초단위 성적이 바로바로 나왔지만

이번에는 누적 실적만 공개해 지난해와 비교가 어렵다고 해요

매번 쌍십일 쇼핑축제에 해외 직접 구매로는 일본과 미국이 1~2위를 다투고 한국이 3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는 미국이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해요 갈등을 빚고 있음에도 쇼핑은 어쩔 수 없나봐요 이번에는 샤넬 디오르 같은 명품들도 참가했다고 하니 이해는 가네요

 

tv.naver.com/v/16658460

 

아파트도 판다…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 개막

JTBC뉴스 | [앵커] 다음 현장 또 기록 세운 중국 헤드라인부터 보시죠. 헤드라인 그대로 1초에 58만 건 주문이 마구마구 밀려들어 온다는 건데요. 일단 쇼핑 축제가 벌어지고 있는 중국으로 가보시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