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저축

이마트 할인과 적금을 동시에?동부인베스트 카카오 26주 적금 with 이마트 출시

by 고고씽베베 2020. 8. 20.

낮은 금리에 시중은행보다는 저축은행쪽으로 조금이라도 더 이자를 쳐주는

더 높은 금리를 찾아 떠도는 금리노마드 분들이 많이 생겼죠 예전에는 20-30대에는 투자를 하는 비율이 매우 적었는데 요즘은 거의 40~60대분들과 비등하게 많이들 투자하시더라구요. 투자방법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 해외선물을 추천드립니다. 수익이 좋기로도 유명하지만 증거금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 어렵다고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증권사의 계좌를 빌려주는 실거래 대여업체가 아니라면 거래하시는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산을 늘리기위해, 혹은 지키기위해

재테크 열심히 하고 계실텐데요

요즘은 욜로는 무슨 무조건 허리띠를 졸라매고 아끼려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그런데 요즘 날씨를 보니 지구 멸망이 얼마 안남은 것 같은데

모으다 모으다 멸망해버리면 허무할 것 같네요

저는 일단 멸망전에 바베큐가 되어 버릴 것 같은데

간편한 방식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뱅크에서

이마트와 손을 잡아 26주 적금 with 이마트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계좌 출시 하루만에 10만 계좌가 넘는다고 하네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이 적금 상품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과

그 할인 쿠폰을 사용한 횟수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주는 상품인데요

저축을 하면서 지출도 줄일 수 있는 일석 이조의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금 납입 실적에 따라서 최소 3000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쿠폰 번호가 3주마다 한번 씩 9차례에 걸쳐 발급된다고 하는데요 총 6만 8천원까지라고 하네요. 캐시백은 3회 사용시 만원, 6회 사용시 2만원이 지급된다고 해요. 동부인베스트 선물옵션 실거래 계좌 대여

 

기본금리 0.9% 자동이체시 0.2% 총 연 1.1%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26주라서 금리를 노리기보다는

할인혜택과 캐시백을 노리는게 맞는 것 같네요

평소 이마트에 자주 가신다면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재테크에 소소한 보탬이 될 것 같네요.

8월 18일부터 31일까지만 가입이 가능하고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초 가입한 금액 만큼 매주 납입금액이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개설 시 최초 금액으로는 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만원 중에 선택 할 수 있다고 해요.

천원으로 시작하면 다음달엔 2천원 끝나는 26주차에는 2만 6천원이 된다고 하네요.

이마트가 집주변에 있거나 자주 가는 분들에게는 이득인 상품이지만

이마트를 안가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메리트는 없는 상품입니다.

굳이 찾자면 매주 꾸준히 적은금액을 적금에 자동이체를 해준다는것 정도...?

그 정도는 다른 적금상품으로도 충분히 가능하고 금리도 높은편은 아니죠...

 

저는 한정판 장바구니가 탐나네요.

사실 카카오뱅크에 처음 가입할 때도 라이언카드 때문이었지

간편이니 뭐니 혜택같은건 별로 상관없었거든요...

 

이마트에 잘 가지 않는 제 기준에서는 금리보다 굿즈가 더 관심이 가는 상품이었습니다.

라이언 장바구니 갖고 싶네요

 

https://tv.naver.com/v/14105440

 

은행 예·적금 금리 0%대 현실화…두 달만에 8조원 이탈

SBSCNBC뉴스 | [앵커] 한국은행이 지난주 기준금리를 연 0.5%, 사상 최저 수준으로 내리면서 시중은행도 예금과 적금 금리를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정인아 기자, 이제 예적금 금리도 0%에 가까워졌어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