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저축

네이버통장 출시!동부인베스트 2030들에게 재테크 수단으로 좋은 통장

by 고고씽베베 2020. 6. 9.

해외선물은 여유롭게 투자가 가능해 수많은 직장인 투자자들이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게다가 상승장에만 수익을 볼 수 있는 주식시장에비해서 양방향 매매가 가능해 하락장에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투자종목을 골라 파고들면 충분히 높은 수익을 안정적으로 올리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장인들이 반겨할만한 장점은 거래시간이 아닌가 싶네요

거의 하루종일 열려있어 거래시간에 부담이 없다는 점이 크게 작용하고 있는데요

주식하시던 분들이 가장 공감할 요소죠? 본업하시면서 거래하시기 어려우셨을겁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집밖으로 잘 나가지 못해서 인터넷으로 쇼핑들 많이 하시는데
특히 쇼핑하실때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해서 네이버포인트 받으면서 쇼핑하시는 분 많으실텐데요!
예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네이버통장이 드디어 어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네이버 통장은 네이버의 금융자회사인 네이버파이낸셜이 출시한 커머스와 간편결제서비스, 금융투자상품을 결합한 테크핀 서비스에요
이 통장의 장점은 3%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과, 3%의 예치금 수익을 함께 제공한다고 해요!
가입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신분증만 있으면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통장은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출시하는 CMA(수시입출금종합자산관리계좌)통장이에요.
요즘같은 시기에 보기 힘든 3%대의 수익, 그리고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로 충전이나 결제를 할 시 3%포인트 적립까지 제공해요.


전월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100만원까지 연 3%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고, 100~1000만원 이하의 금액은 1%, 그 초과분은 0.35% 수익률이 적용된다네요.
하지만 통장 출시기념으로 8월 31일까지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도 100만원 내 3%의 수익률을 제공한다고 해요!
그 다음인 9월 1일부터는 전월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연 3%, 월 10만원 미만이면 연 1%의 수익률이 적용돼요.


가입도 간편하고, 수익률도 준수하고, 뭣보다도 인터넷 쇼핑을 자주하는 젊은세대에게는 정말 가뭄에 단비같은 통장이 아닐 수 없네요.
게다가 네이버니까 회사도 탄탄한셈이죠?
아직 CMA통장이 없다면 네이버에서 시작해보는것도 괜찮겠네요.
미래에셋대우와 연결되어있어서 국내주식, 해외주식 등 금융상품도 가능하니까요.


다만 100만원까지만 최고 수익률이 적용되기 때문에 따로 주식등을 하지 않으실거라면 주거래 통장으로 이용하거나 많은 돈을 넣기보다는
네이버를 이용한 쇼핑용으로 하나 가입해두는것이 좋겠어요. 어짜피 결제할거라면 이 통장을 이용하자 정도로?
벌써 이 통장과 기존의 추가적립 방법을 이용해서 이 통장에 대한 심화사용법(?)이 등장하고 있다네요


얼마전에 카카오페이에서도 받은 결제리워드를 펀드에 투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처음 가입시 투자 지원금으로 2천원도 준다고 하네요.
정말 잔돈으로 하는 부분이라서 많은 수익을 바라고 하는 투자는 아니지만, 재미로, 혹은 투자에 대한 부담이 없이 시작해보기엔 나쁘지 않은 서비스네요.
진짜 비싼물건만 사시는 분이 아니라면...솔직히 리워드로 받는 금액은 대부분 100원 미만일거에요...


네이버통장, 카카오페이, 핀크....등등 요즘 각종 핀테크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있는 상품을 잘 살펴보고 선택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네이버통장이 이렇게 좋아보이지만, 9월부터는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월 10만원씩 결제할 것이 아니라면, 쇼핑할 때 네이버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굳이 네이버를 고집할 필요가 없겠죠?
하지만 요즘 CMA통장들 수익률이 별로인것은 다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네이버포인트를 준다는점이 매력적이긴 하네요!


https://tv.naver.com/v/14192503

댓글